주일 비전 예배

예배는 하나님과의 만남입니다. 하나님과의 만남을 위해, 예배자인 우리가 하나님의 임재 가운데 들어가는 것이 예배입니다. 매 주일 우리 교회가 함께 모여 올려드리는 비전 예배는, 예배의 자리로 부름받은 우리가, 다시금 하나님의 말씀을 듣고, 성령으로 우리의 삶이 변화되며, 세상으로 파송받는 시간입니다. 하나님 앞에 무릎 꿇지 않는 교회는 세상에 무릎 꿇게 된다는 사실을 잘 알기에, 우리는 매주 함께 모여 세상을 변화시킬 주님의 비전으로 함께 하나님을 예배합니다.

Sermons

하나님의 말씀을 듣고, 순종하는 교회가 하나님 나라를 이 땅에 이루는 교회입니다. 포로에서 돌아 온 이스라엘 공동체는 에스라 선지자를 통해 하나님의 말씀을 듣고, 배우며, 회복되고, 능력을 얻게 되었습니다. 말씀의 공동체인 우리 교회 역시 매주 우리에게 주시는 하나님의 말씀을 듣고, 배우고, 변화되어, 세상을 향해 나아갑니다.

예배 시간과 장소

교회는 건물이 아니라 주님이 함께 계시는 사람들의 모임입니다. 두 세 사람이 예수님의 이름으로 모인 곳에 주님께서 함께 하시겠다고 약속하셨습니다. 주님이 함께 계시는 바로 그곳이, 주님이 받으시는 거룩한 예배가 드려지는 곳입니다. 피츠버그의 캠퍼스 선교의 센터가 되고자 하는 비전으로, Winchester Thurston School Auditorium(5059 Ellsworth Ave, Pittsburgh, PA. 15213)에서 주일 오후 2시에 모여 예배 드리고 있습니다. 예배는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channel/UCe8ZNo6K4Rtg0DLF2o7csPw/featured)을 통해서도 동시에 중계됩니다.